The best Side of 선릉 맛집

여튼 의도하진 않았지만 선릉역 삼미대포에가서 고기를 먹고 왔는데 진짜 생각했던 것보다 고기 질이 훨~씬 좋았고 같이 곁들여 먹을 것도 많아 그런지 한 번쯤은 더 방문해 보고 싶은 그런 식당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

양갈비 맛있습니다. 양갈비탕이랑 마늘볶음밥 시켰는데 맛있었고, 양갈비탕은 추어탕? 같은느낌? 냄새도 안나고 특히 마늘 볶음밥이 계속 생각납니다.

남친생일 기념으로 다녀 왔습니다. 깔끔하고 쉐프님께서 세세하게 신경 써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초밥을 먹다보니 메인메뉴인 숙성참치가 나왔어요. 와.. 빛깔부터 녹힘 정도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숙성참치에요.

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

이날도 비슷한 고민에 빠져있다가 선릉역 근처에 핫한 뭉티기 맛집이 생겼다고 하여 발걸음을 향했다. 바로 선릉역 회식 명소로 이미 유명한 "유케집"!

주문 시 소금구이와 양념구이를 선택할 수 있으며 초벌구이 후 제공됩니다. 쫄깃한 양과 부드럽게 씹히는 대창을 번갈아 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씹을수록 고소한 양대창은 새콤한 감칠맛이 매력적인 파김치를 돌돌 말아먹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선릉역 빵집 르뱅룰즈 선릉, 서울 속 작은 유럽 베이커리 카페 메뉴 추천 (서울 소금빵 맛집)

이 블로그  맛있게 먹고 얼큰하게 취하고 more info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민어, 생굴 등 제철 전라도 남도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탱글탱글한 갑오징어 숙회가 인기메뉴이며 반찬 모두 남도 음식답게 정갈하고 맛있어서 인기가 많습니다.

음식이 나오고 서비스로 육사시미를 따로 내어주셨다. 뭉티기보다 좀 더 씹는 맛이 있었다고 할까?

주차, 단체석, 포장, 배달이 가능하고 품질관리를 위해 매일 한정된 수량만을 판매합니다.

아재 스타일의 진한 국물은 아니고, 기름기 없이 깔끔 담백한 느낌. 간 세게 먹는 사람들은 심심할 수도 있는 맛인데,

비주얼도 분위기도 찢어버린 뭉티기랑 육회 ㅠㅜ 선릉역 회식 있을 때마다 여기 와야하는 거 아입니까?!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